본문 바로가기
정보의 바다/한국 산책

[후기] 안양 충훈부 벚꽃길 (둔치주차장입구)

by Ohdumak 2022. 4. 9.

안녕하세요. 오두막입니다.
4월 벚꽃엔딩 계절이 찾아왔어요.
안양에서 유명하다고 소문난 충훈부 벚꽃길을 찾았어요.
4월 8일 오후 5시 30분에 도착했는데, 아직 만개하지 않았더라고요.
몇일 있으면 만개할거 같아요~!
네이버에 봄꽃 개화시기에 평년 수원은 4월 10일이라고 하니, 10일에서 11일에 만개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충분부 벚꽃길을 찾아오실때 네이버지도에서 둔치주차장입구로 검색하시면 이쪽부터 충훈벚꽃길이 시작합니다.
http://naver.me/F4NYrU8n

 

둔치주차장입구 : 네이버

블로그리뷰 1

m.place.naver.com

저희는 집에서 자전거를 타고 갔고, 둔치주차장입구로 자전거타고 나와서 구경했어요.

중간에 충훈벚꽃길이라고 적혀있네요.

벚꽃축제취소라고 적혀있네요.

중간중간 좋은 글귀가 적혀있고, 정비가 잘 된 느낌이었어요.

아직 활짝핀 벚꽃은 볼 수 없었지만, 사진보다 이뻤습니다.

안양천쪽으로 벚꽃과 개나리가 참 좋아요.

주말이 아니라서그런지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이상 충훈부 벚꽃길 후기였습니다.
만개시기에 또 가보려고 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