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의 바다/테슬라

[후기] 지셀프 셀프세차장

by Ohdumak 2020. 6. 25.

안녕하세요. 오두막입니다!

테슬라 모델3를 받은지도 3개월이 지났네요. 벌써 5000km이상 탔네요.
테슬라 구매가 궁금하시거나, 리퍼럴 코드, 시승관련 아래 URL 확인해 보세요!!

2020/02/20 - [정보의 바다/테슬라] - [공유] 테슬라 모델3 구매 방법

 

[공유] 테슬라 모델3 구매 방법

테슬라 모델3 구매 방법 오늘은 자동차, 주식, 스타링크로 핫한 테슬라 모델3 구매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시승기 포스팅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2019/10/18 - [정보의 바다/테슬라] - [후기] 테슬�

ohdumak.tistory.com

첫차이기도하고 해서 셀프세차장을 가봤어요~!
위치는 네이버 본사 옆에 위치해 있어요.
http://naver.me/xbtg0Nto

 

네이버 지도

지셀프 셀프세차장

map.naver.com

처음에 뭣도 모르고 5만원을 뙇 충전했네요.
이번이 두번째 세차인데, 이 돈 언제쓰나 벌써 걱정입니다.
저는 원래 깔끔한 성격은 아니고, 그냥 저냥 쓰는 스타일인데 그래도 세차라서 한번 가봤습니다.
첫 셀프 세차는 회사 직원들과 가서 혼자 열심히하는데, 쭈그려 앉아서 하니까 너무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여자친구와 같이 가서 했어요!! 같이하니까 정말 수월하더라고요.
열심히 세차했는데, 오래는 못할 거 같아요. ㅎㅎ
그래도 세차 느낌 만끽하려면 자주 가야할 거 같아요~~!!

모델3, 모델S, 모델X 구매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코드를 사용하여 Tesla 차량을 신규 구매 시 차량 서비스 및 액세서리에 적용 가능한 ₩110,000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했고, 3/21일 출고한 모델3오너입니다! 안심하고 추천코드 사용하세요.
http://ts.la/jangwon51028

 

Earn Free Supercharging Miles or a $250 Cash Award

Use my referral link to earn 1,000 free Supercharging miles with the purchase of a new Tesla car, or a $250 cash award by purchasing or subscribing to solar panels.

www.tesla.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