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의 바다/테슬라

사이버트럭 예약

by Ohdumak 2020. 6. 26.

안녕하세요. 오두막입니다.

사이버 트럭 예약 했어요~! 모델3의 고슴도치랑 다르게 이번에는 부엉이가!
6월 중순에 예약하고, 이제야 올리네요~

제가 예약한건 듀얼 모터 AWD에 완전자율주행(FSD)이에요.
현재 완전자율주행은 가격이 오른 900만원정도에요.
7월에 FSD 가격인상 전에 예약했는데, 이게 효력이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지금 완전 주행 기능을 추가하여 비용을 절감해보세요. 추후 가격이 인상될 수도 있습니다." 라는 문구를 봤을때는 먼저 예약했기 때문에 그전 가격으로 해줄 거 같긴하네요.

주문수수료는 10만원으로, 현재 모델3 주문 수수료는 환불이 안되는데, 사이버트럭은 전액 환불된다고 써있네요!
그래서 그냥 예약해버렸어요~!

그나저나 요즘 테슬라가 주식, 오토파일럿으로 핫하네요~!
미래에 테슬라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현재 모델3 타는 입장에서 현재까지는 100% 만족하고 있어서 잘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주문링크: https://www.tesla.com/ko_kr/cybertruck/design#battery

 

Design Your Cybertruck | Tesla

Design and order your Cybertruck, the truck of the future.

www.tesla.com

주문 수수료
완전 자율 주행 자세히 알아보기

 

 

모델3, 모델S, 모델X 구매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코드를 사용하여 Tesla 차량을 신규 구매 시 차량 서비스 및 액세서리에 적용 가능한 ₩110,000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했고, 3/21일 출고한 모델3오너입니다! 안심하고 추천코드 사용하세요.
http://ts.la/jangwon51028

 

Earn Free Supercharging Miles or a $250 Cash Award

Use my referral link to earn 1,000 free Supercharging miles with the purchase of a new Tesla car, or a $250 cash award by purchasing or subscribing to solar panels.

www.tesla.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