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의 바다/정리하자

샤오미 로봇 청소기 1세대 후기 및 간단 리뷰

by Ohdumak 2018. 3. 11.

샤오미 로봇 청소기 1세대 후기 및 간단 리뷰

2월 12일 설 전에 주문했던 샤오미 로봇청소기가 한 달 뒤에 도착했다 기다리던 로봇청소기를 테스트 해보니 너무 성능이 뛰어나 이렇게 후기를 남긴다.

 아래는 내가 샀었던 가격이다 11번가에서 구매를 했고 설이 끼어 있는 바람에 한 달이 걸려 받을 수 있었다. 그런데 샤오미 로봇청소기 3세대가 나왔다는 소리를 듣고 찾아봤지만 요즘 샤오미가 다운그레이드를 한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3세대 로봇청소기도 다운그레이드 되어 레이저 센서가 빠졌다는 소리를 듣고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지금부터 로봇 청소기 후기를 시작하겠다.

뽐뿌에서 특가로 28만 천원에 구매 하게 되었으며 계속 사려고 벼르고 있었기 때문에 뒤도 한번 안 돌아보고 구매 하게 되었다.

처음 샤오미로봇청소기를 봤을 때 크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깔끔했다. 구매 후 바로 청소를 시작하지 않고 우선 집을 청소했다. 로봇이 청소를 잘 할 수 있도록 장애물들을 치워 주었고, 청소를 할 때 춥지 않도록 보일러를 틀어 주었다. 키읔 키읔

미홈을 다운 받고 로봇청소기를 등록했다. 등록 및 설정이 중국어로 되어 있어 난감했다. 그래서 검색 후 영문으로 바꾸는 방법을 찾았다.

샤오미 로봇청소기 중국어를 영어로 바꾸는 방법
프로필 - 설정 - 언어 - English (안드로이드)

위와 같이 설정하면 영어로 나오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미홈을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든 로봇청소기를 구동 할 수 있고 리모트 컨트롤도 가능하다 세상이 참 좋아 졌다.

총평
지금까지 사용한 로봇청소기는 대단했고 청소 또한 깔끔하게 되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를 사고 후회 하는 것은 왜 이제 샀는지 라는데 정말 그렇게 생각하고 더 사용하면서 사용기를 보충 하겠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얼마든지 물어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