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의 바다/테슬라

[후기] 테슬라 모델3 에어로파이 후기

by Ohdumak 2021. 10. 4.

안녕하세요. 오두막입니다.

여러 이슈로 핫한 테슬라 모델3 에어로파이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2021년 10월 4일 기준 278,000원에 구매가능하고, 리퍼브 제품은 228,000원에 구매할 수 있네요.
https://aeropilabs.com/category/model-3/23/

 

에어로파이 AEROPI

우리는 둥근 원(π)을 통해 에어로다이나믹을 디자인합니다. 테슬라 서드파티 에어로휠 커버 연구소

aeropilabs.com

저는 테슬라 모델3 카페(TKC)에서 100대분 한정 25%할인 받아서 223,500원에 구매했습니다.

현재 에어로파이는 커버 착용시 휠 림 손상이 발생하고있어, 림 보호 테이브를 제공하고있습니다.
또한, 이미 구매하신 분들은 보상도 진행하고 있으며, 테슬라 모델3 카페에서는 해당부분에 대해서 소송도 진행중으로 알고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공지를 참고하세요. 
https://aeropilabs.com/article/%EA%B3%B5%EC%A7%80%EC%82%AC%ED%95%AD/1/524/

 

에어로파이 AEROPI

우리는 둥근 원(π)을 통해 에어로다이나믹을 디자인합니다. 테슬라 서드파티 에어로휠 커버 연구소

aeropilabs.com

부착 후 사진입니다. 휠이 커진 느낌이에요. 그리고 이미 휠이 많이 긁혔는데, 이번에 달고나서 깨끗해졌어요.

정품 휠커버 제거한 사진입니다. 

뒷바퀴도 정품 휠커버 제거한 사진이에요.

휠커버 제거 후 전체샷이에요.

림 보호 테이프를 휠에 붙인 사진이에요. 원래는 에어로파이에 붙이라고 했으나, 저는 림에 직접 붙였어요.

보이지는 않는 부분이지만 삐뚤빼뚤 붙였습니다.

고르게 붙이는게 쉽지 않았어요.

각 바퀴마다 5개의 보호테이프가 필요한데 4개는 온전히 붙이고 마지막 1개는 반만 붙이면 됩니다.

구매한 에어로파이를 부착한 사진이에요.

붙착후 전체 샷입니다. 확실히 더 이뻐진거 같아 보기 좋네요.

앞바퀴 측면샷입니다.

뒷바퀴 측면샷입니다.

현재 림 스크래치로 인해서 말이 많은 가운데 저는 이미 림이 많이 더러운터라서 가리기위해 안성맞춤인거 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