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의 바다/사자

[개봉기] 샤오미 Mi 전기포트 Pro 한글판 (한국버전), 연마제 제거

by Ohdumak 2021. 2. 3.

안녕하세요. 오두막입니다.
오늘은 샤오미 Mi 전기포트 Pro 한글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필수 가전인 전기포트를 이제서야 구매했어요. 
Qoo10에서 상품금액 44,360원, 쿠폰 사용해서 38,810원에 최저가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Qoo10 링크 올려드려요. 조금 가격이 올랐네요. 쿠폰 잘 다운 받으셔서 구매하세요.

https://qoo.tn/AoiRcR/Q129221148 

 

[47,420원](▼14%)★2020 최신!!★xiaomi 샤오미 미지아 항온형 전기포트 프로 한글버전 / 1.5L 대용량 /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2020 최신!!★xiaomi 샤오미 미지아 항온형 전기포트 프로 한글버전 / 1.5L 대용량 / 무료배송:생활가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www.qoo10.com

제가 전기포트를 구매에 필요한 기능은 아래 3가지 기능이었어요.

  1. 일정한 온도 유지 기능 (항온기능)
  2. 통 스테인레스 처리
  3. 220V 코드

이렇게 3가지 기능을 만족하는 샤오미 Mi 전기포트 Pro 한글버전 개봉기를 보여드립니다.

 

박스를 열면 Mi 전기포트 Pro 사용 설명서가 있습니다.

제품 소개부터 시작해서 사용방법까지 자세하게 설명되어있어요.

보온 온도까지 가열, 메모리얼 보온이 설명되어있어요.

마지막으로 Mi Home/Xiaomi Home 연결 방법도 적혀있어요.
저는 Mi Home 지역을 중국으로해서 여러기기를 사용중이었는데,
해당 전기포트는 한글버전이라서 그런지 한국지역에서만 연결이 되네요.
안되시는분들은 지역 변경에서 추가해보세요!

비닐로 쌓여져있었으나, 몇개의 찍힘이 있었어요.

생각보다 엄청 컸고, MAX 1.5L까지 가능한 전기포트에요.

충전기는 220V 충전기에요.

뒷면에 동그랗게 선을 넣을 수 있도록 되어있었어요.
선 길이는 50cm정도 되는거 같은데 좀 짧은게 아쉬웠어요.

한글 버전이라서 가열, 보온이 한글로 적혀있어요.

안쪽은 통 스테인레스로 0.5L, 1L, 1.5L 눈금이 있고, 온도를 측정할 수 있는 센서가 보입니다.

스테인레스는 사용전에 연마제를 꼭 해야한다고 해서 해보니, 많이는 안나왔지만 거뭇거뭇하게 연마제가 나왔어요. 
꼭 연마제 제거 해주세요. 그리고 베이킹소다를 넣고 두번 끓인 후 식초 넣고 두번 끓여서 마무리 했습니다.

연마제 제거 방법

식용유를 키친타월 혹은 휴지에 적신 후 전체적으로 문질러 주시면 됩니다.

 

결론

저렴하게 잘샀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