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의 바다/사자

[사용기] 쿠진아트 4구 토스터기 CPT-180KR

by Ohdumak 2020. 9. 9.

추천 코드를 사용하여 Tesla 차량을 신규 구매 시 차량 서비스 및 액세서리에 적용 가능한 ₩110,000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했고, 2020년 3월 21일 출고한 모델3오너입니다! 안심하고 추천코드 사용하세요.
http://ts.la/jangwon51028
그날 저녁....

또 다른 손님이 찾아왔드랬죠 ㅎㅎ 너무 야밤에 찾아와서 다같이 집에서 음주가무를 즐기게 되었는데

갑작스런 방문으로 빈손으로 왔다며 다음날에 토스터기를 선물해주었어요!!!

제가 술먹고 토스터기 사달라고 한거 잇죠 ㅎㅎ 주책이야 

엄청 커다래요!!!

원래 있던 커피 머신 자리에 두었답니다 ㅎㅎ

커피머신은 얇기때문에 위로 쫓겨났어요

뭔가 묘하게 잘어울리네요 ㅎㅎ 

빠리바게트에 바로 뛰어가서 베이글이랑 식빵을 사왓습니다! 

4구이고 또 구멍도 넓어서 왠지 베이글도 들어갈것같았어요!

역시나 ㅎㅎ 딱 들어가네요! 

 

탔네요!!! 총 6단계가 있어서 중간인 3단계로 했는데도 탔어요 ㅠㅠ

역싀 미국 쿠진아트 쎕니다!!!!

식빵은 2단계, 베이글은 2.5단계가 좋은것같아요

조절할 수 있어서 0.5 씩도 움직일 수 있어요!!

너무너무 고마워요!!!!!

빵순이는 다시 빵의 늪으로 빠지게 되엇네요 ㅠㅠ 커피랑 같이~

 

결론

대가족이라면 무조건 구매! (아이 2이상 가족)

힘쎈 파워!

무려 6단계!

스뎅이라 깔끔한 디자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