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의 바다/정리하자

[후기] 보자기카드 청첩장 솔직 후기 (추천인:ooip92)

by Ohdumak 2020. 2. 19.

보자기카드 추천인 이벤트 함께 해요. 주문시 추천인 아이디 기입해 주세요.

청첩장 할인 가능한 아이디는 ooip92 입니다.

#보자기카드 #청첩장할인쿠폰 #보자기카드추천인

점: ★★★★ 

원래는 청첩장 하면 익히 알고 있는 바른손카드에서 하려고 샘플도 받아보고 했으나,

여자 친구 동생이 애니메이션 디자이너고, 여자 친구도 UI/UX 디자이너라서 청첩장을 직접 만들기로 했어요.

그래서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청첩장을 직접 만들 수 있는 보자기카드를 알게 되었고,

여자 친구 동생이 그려준 그림과 여자 친구가 만든 문구 및 디자인으로 최종 시안 결정 후 신청했어요!

이때 결제 시 추천인 등록해서 할인받는 거 잊지 마세요!

 

저희가 선택한 카드는 DIY 카드에서 DIY A-세로2단 띤또레또 250g 카드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요. 결과적으로 대만족입니다!

재질도 도톰하고 오돌토돌한 게 고급스러우면서 인쇄도 잘 돼 있었어요. 간혹 흐릿흐릿하게 인쇄된 쪽도 있었지만, 만족스러웠어요.

http://bojagicard.com/card/doc/product/product_detail.php?cardCode=gb910&nbc=&&special=&list_type=&CardType=gb&page=&add_page=&tag=&pb=&trend=&stag=&paper_type=&ppt=2&diy=1&subType=

 

보자기카드 청첩장

 

bojagicard.com

 

최종시안이 끝나고 결제하면 아래와 같은 박스가 배송됩니다. 총 300장 주문했어요.

추천인 할인 -2,000원, 샘플 후기 쿠폰 할인 -10,000원 해서

총 결재 금액은 136,500원입니다.

결제내역

일정을 확인해보면 주문, 시안 수정, 최종 OK, 결제, 인쇄 진행, 발송으로 02/13일 주문 후 02/17일 발송, 02/18일에 받았어요!

처음 배송 박스를 받고, 열었을 때 느낌은 포장이 깔끔하다는 느낌이었어요.

"고맙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브니엘 샤쉐라고 향기 좋은 방향제가 들어 있었고, 여자 친구와 함께 개봉해서 지금은 청첩장에 향기가 베일 수 있게 해 놨어요.

포장도 잘 되어있었고, 사은품으로 받은 액자도 좋았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좀 크더라고요. 사진 참고하세요.

사은품 아래는 대망에 인쇄된 청첩장이 들어있었어요.

가슴 조리면 열어보니 깔끔하고 이쁘게 인쇄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두께도 적당히 두꺼워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또 여유분으로 많지는 않지만 6장을 더 넣어 주셨더라고요. 잘 쓰겠습니다.

겉에 그림과 안에 내용 색깔도 요청한 디자인과 동일하게 아주 잘 나왔습니다.

청첩장 포장은 100부씩 되어있었고, 봉투는 신랑 신부 각각 포장되어 있었어요. 봉투 앞부분에는 개수를 알려주는 봉투가 따로 있는데, 해당 봉투는 처음에 제거하고 접으세요. 잘못하다가 그 봉투에 넣었습니다.. ㅎㅎ

결과적으로 여자 친구와 저는 원하는 청첩장을 아주 만족스럽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아래 사진 있으니,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추천인 아이디는 ooip92입니다.

 

 

제돈으로 직접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http://bojagicard.com/card/

 

http://bojagicard.com/card/

 

bojagicard.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