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의 바다/먹자

[맛집] 성남 스시미니 런치오마카세

by Ohdumak 2021. 7. 16.

[맛집] 성남 스시미니 점심 오마카세

전화번호: 031-733-1256
주소: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 470 1층
평점: ★★★★★
시간: 매일 12:00 - 22:00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매일 15:00 - 18:00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가격: 런치오마카세 40,000원, 디너오마카세 77,000원
참고:
주말 점심은 한달전 1일 9시부터 예약받습니다.
9월 주말에 예약하고 싶으시면, 8월 1일 9시에 예약하세요.
주말 저녁은 가격이 좀 쎄서 어떤지 모르겠네요. 다만, 점심을 드시면 저녁도 드실분이 많을 거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두막입니다.
성남에서 런치오마카세로 유명한 집을 다녀왔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여기 엄청 맛있고, 식폭행 당했습니다. :)
밥 양을 적당히 드세요. 메뉴가 엄청많아서 배불러 죽는줄 알았습니다.

계란찜

처음 나온 음식은 잣이 들어간 계란찜이 나왔어요.

사장님

사장님 바로 앞에서 먹었답니다. 오마카세 메뉴를 계속 손질중이셨어요.

목이버섯 오이 냉채

입맛을 돋구기 위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단호박 무스

단호박 무스를 마지막으로 스시가 나왔습니다.

도미 사시미

일단 도미 사시미가 나왔는데, 왼쪽에 있는 도미는 게장 젓갈이 올려져 있어 그냥 먹었고, 오른쪽 도미는 와사비와 소금 조금 찍어서 먹었어요.

청어 미나리 마끼

청어 미나리 마끼를 먹었는데 비린내 없이 엄청 맛있었어요.

동해안 자연산 골뱅이

유자가 뿌려진 자연산 골뱅이는 엄청 부드러웠어요.

장국

이제 장국이 나오고 본격적으로 초밥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도미 초밥

도미초밥이 나왔고, 밥양과 와사비양을 조절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이때부터 밥을 조금씩 달라고 했어야 하는데..

광어 초밥

유자가 뿌려진 광어 초밥이에요.

여름방어 부시리 초밥

여름 방어인 부시리 초밥입니다.

참치 속살 초밥

간장에 재워둔 참치 속살 초밥입니다.

주도로 초밥

지방이 많은 참치 중뱃살(주도로) 초밥입니다. 와사비 엄청 발라서 먹어도 너무 좋았어요.

관자 초밥

관자 초밥은 쫀득했습니다.

단새우 초밥

단새우 초밥은 아주 녹진했어요.

금태 초밥

불맛(아부리)을 낸 금태 초밥이에요. 금태는 구이로 먹어봤는데, 초밥으로 먹어도 맛있었어요.

훈연삼치 초밥

훈연 삼치 초밥은 먹기전에 독일 소시지 맛이 날거라고 하셨는데, 정말 소시지 맛이었어요.

초절임 전갱이 초밥

초절임 전갱이 초밥입니다.

연어 초밥

연어도 다른곳과 비교될 정도로 맛있었어요.

새우튀김

새우튀김도 따끈하니 바로튀긴듯 맛있었어요.

대하 초밥

대하에도 불맛을 입혔는데, 이거 엄청 크고 밥 양도 엄청 많았어요. 여기서부터 한계가 슬슬..

고등어 초밥

고등어 초밥도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먹기전에 사진찍고 김을 싸서 먹었어요.

아나고 초밥

바다장어 (아나고) 초밥이에요. 일본 초밥이 생각날만큼 맛있었어요.

후또마끼

후또마끼 크기가 장난이 아닙니다. 여기서 정말 한계였어요. 맛있었습니다.

계란 말이

계란말이가 카스타드 같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모밀

모밀 소면은 한입에 뚝딱!

대망의 마지막 절인 토마토와 모찌리도후 깨두부를 먹었어요. 깨두부는 깨가루 조금과 우유, 생크림이 엄청 들어간다고 하네요. 

이렇게 먹고 나서 엄청나게 배불렀습니다. 디너오마카세 먹다가 도망가는 사람도 있다고 하시던데, 정말 도망갈거같네요.

다음에 디너오마카세 예약해서 가봐야겠어요.

728x90

댓글